신예은 "단오라는 아이의 당돌함에 반해있다" 고백 [화보]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배우 신예은의 화보 및 인터뷰를 잡지 얼루어 코리아 4월호가 20일 공개했다.

이번 신예은의 화보는 태국의 휴양지인 후아힌의 한 리조트에서 진행됐다. 얼루어와의 만남이 첫 해외 화보라는 신예은은 "출국 직전까지 촬영을 하고, 지금도 분명 일을 하러 온 건데 이곳의 분위기 때문인지 마치 휴가를 온 것 같다"며 "첫 해외 화보 촬영이라 너무 설렌다"는 소감이었다.

신예은은 넷플릭스 '더 글로리'의 성공에 이어 첫 사극인 SBS 드라마 '꽃선비 열애사' 방영을 앞두고 있다.

신예은은 차기작으로 사극을 택한 이유로 "사극은 최대한 경험과 내공을 쌓아서 성숙해졌을 때 하자는 주의라 생각보다 조금 이른가 싶었다"면서도 "하지만 돌이켜 보니 지금이 적합한 시기였고, 얻은 게 너무 많다. 작품 초반 가벼운 로코 느낌이 나서 끌렸는데, 점점 스토리가 뒤로 갈수록 스펙터클한 방향으로 흘러가서 대본을 받자마자 너무 흥미로웠다"고 밝혔다.

극 중 신예은은 '조선판 셰어 하우스'의 객주 윤단오 역을 맡았다. 신예은은 "지금까지 연기한 캐릭터 중 내 실제 모습과 싱크로율이 가장 비슷하다. 특히 리액션 같은 걸 대부분 내 모습에서 많이 가져왔다. 연기가 아닌 것처럼 연기한 부분도 있다"며 "사실, 단오라는 아이의 당돌함에 반해 있다. 그 매력을 잘 살릴 수 있으면 좋겠다"고 뒷이야기를 밝혔다.

평소 사진 찍기가 취미인 신예은은 촬영지에서도 자신의 카메라로 함께하는 매니저와 스태프들의 얼굴을 찍으며 휴식 시간을 보냈다고 한다.

신예은은 "함께 온 스태프들은 매번 저를 예쁘게 꾸며주고, 찍어주니까 이번에는 내가 그들의 인생 화보를 만들어주려 한다"며 "아름다운 풍경은 카메라로 찍는 대신 오롯이 느끼려고 한다"고 애정을 표현했다.

얼루어 코리아 4월호에 실렸다.

[사진 = 얼루어 코리아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