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충' 나온 사람"…최우식, 멕시코서도 손님들이 알아봐 [서진이네]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영화 '기생충'에 출연한 배우 최우식을 알아본 손님이 등장했다.

17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서진이네'에서는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방탄소년단 뷔가 멕시코 바칼라르에서 영업 3일 차 주말 대목을 맞이했다.

이날 이서진이 서빙에 나서자 한 손님은 "내가 본 한국 드라마에 저 사람이 출연했는지 확인해 봐야겠다"며 휴대전화로 검색에 나섰다.

같은 테이블에 앉은 일행 역시 최우식을 힐끔 쳐다보더니 "거기 그 사람인 것 같다"며 검색에 돌입했다. 그러더니 이내 "그가 맞다. '최'래"며 "'기생충'에 나온 사람이다. 맞다. '최'래"라며 놀라워했다.

최우식이 다가오자 그는 "궁금한 게 있다. 당신도 배우냐. '기생충'에서 연기했느냐"라고 물었다. 최우식이 긍정하자 그는 "내가 딱 기억해 냈다"며 뿌듯하게 말했다. 이서진에게 관심을 보였던 이 역시 "정말 좋은 영화였다"며 칭찬했다.

최우식을 떠난 뒤 손님들은 "미쳤다", "이건 정말 미쳤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방탄소년단 뷔가 출연하는 '서진이네'. 사진 = tvN '서진이네' 방송 캡처]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