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쯔위 "정연, 동생이었음 쥐어박고 싶은 언니"…잔소리 심했나?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그룹 트와이스 멤버 쯔위가 솔직한 입담을 자랑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아이돌 인간극장'에는 '8년 만에 처음으로 연습 째고 OO한 트와이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트와이스 멤버들은 카드에 적힌 질문에 해당되는 멤버를 지목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효는 '동생이었다면 한 대 콕 쥐어박고 싶은 사람은?'이라고 질문을 던지며 "얄밉게 막 까불고"라고 설명했다.

이에 나연은 "오 나 생각 좀 해볼게"라며 고민했다. 지효는 "근데 이미 우리가 다 너무 친구 같아서"라며 훈훈하게 마무리하려 했다.

하지만 그때 쯔위가 "난 정연 언니인 것 같다"라고 답했다. 막내 쯔위의 진심에 다른 멤버들은 "안 물어봤는데"라고 하면서 웃음이 빵 터졌다.

이후 제작진은 "쯔위가 쥐어박고 싶은 사람이라고 했는데 어떻게 생각하냐"고 정연에게 물었다. "얼마나 쥐어박고 싶으면 '나 정연언니'라고 했겠냐. 이건 인정해줘야 한다"고 쿨한 반응을 보였다. 그러면서 "한 대 제가 맞겠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자 채영은 "언니한테 잔소리를 너무 많이 들었나 보다"라고 원인을 분석했다.

민망한 쯔위는 "언니가 집에서 제일 동생이니까. 그럼 언니가 되고 싶지 않나 해서"라며 엉뚱함을 보였고, 나연은 정연을 가리키며 "그냥 너 때리고 싶대"라고 쯔위를 놀렸다.

쯔위는 "질문을 못 알아들었던 거냐"라는 제작진의 물음에 잠시 망설이다 "아니요"라며 정연을 쥐어박고 싶은 게 맞다고 고백해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쥐어박고 싶은 멤버 지목하는 트와이스 쯔위/사진 = '아이돌 인간극장' 캡처]

박서연 기자 lichts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