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윤, 파격 변신…빡빡 머리→새까맣게 탄 얼굴 [오아시스]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배우 장동윤이 빡빡 민 머리에 새까맣게 탄 얼굴까지, 시골 고교생으로 파격 변신했다.

13일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오아시스’(극본 정형수 연출 한희) 측은 이두학(장동윤)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오아시스’는 198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 이어지는 격변의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자신만의 꿈과 우정 그리고 인생의 단 한 번뿐인 첫사랑을 지키기 위해 치열하게 몸을 내던진 세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공개된 스틸 속 교복을 입은 두학의 빡빡 민 머리와 새까맣게 탄 피부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똑바로 정면을 응시하는 그의 눈빛과 굳게 다문 입술에서는 그의 올곧고 강인한 성품이 드러난다. 그런가 하며 풀밭에 누워 누군가를 떠올리는 듯 노트와 연필을 든 모습에서는 10대의 맑고 순수한 면모를 느끼게 한다.

두학은 형제 같은 친구 최철웅(추영우), 첫눈에 빠져버린 오정신(설인아)과 함께 빛나는 청춘의 한 페이지를 채워가던 중 예상치 못한 사건과 마주하며 운명의 갈림길에 놓이게 된다. 그의 눈빛을 흔들리게 만든 사건은 무엇일지, 또 그가 선택한 운명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아시스’ 측은 “그동안 보지 못했던 장동윤의 새로운 면모를 발견하게 될 것”이라며 “어떠한 말과 행동보다 눈빛으로 더 많은 이야기를 풀어내는 이두학의 진한 매력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오아시스’는 오는 3월 6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 세이온미디어, 래몽래인 제공]

박서연 기자 lichts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