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팔트에 피가 흥건" 노홍철, 또 충격 사고…"사망 이르러도 찍으라고" 빠니보틀 영상 공개 [종합]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방송인 노홍철이 유튜버 빠니보틀과 베트남 여행 중 또 한 번 아찔한 교통사고를 당했다.

6일 오후 빠니보틀 유튜브 채널에는 '노홍철, 여행 끝에서 지옥을 맛보다'라는 제목의 베트남 여행 여섯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해당 영상엔 귀국을 앞두고 마지막 여행지로 호찌민 근교 캠핑장으로 향하는 노홍철, 빠니보틀의 모습이 담겼다.

이를 위해 오토바이를 대여한 두 사람. 이동 중 빠니보틀은 갑자기 멈춰 선 뒤, 노홍철의 사고를 알렸다. 뒤이어 길바닥에 쓰러진 노홍철의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고, '생각보다 심각한 상처' '아스팔트에 피가 흥건했다'라는 자막이 흘러 충격을 더했다.

당황한 빠니보틀은 "플리즈(Please)! 플리즈! 호스피탈(hospital)! 호스피탈"이라고 연신 외치며 사고 수습에 나섰다.

이내 빠니보틀은 찻길에서 노홍철을 옮겨 지혈했고, 현장에 있던 현지인들의 도움을 받아 앰뷸런스를 불렀다.

30분 뒤 앰뷸런스가 도착, 노홍철은 병원으로 이송됐다. 빠니보틀은 베트남 유튜버 '코이티비'에 황급히 연락해 도움을 청하기도.

이에 노홍철은 국제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다. 겨우 한숨 돌린 빠니보틀은 "피 흘리는 양도 그렇고 진짜 큰일 났다 싶었는데 천만다행이다. 정말 바닥에 피가 흥건해서 깜짝 놀랐다. 지혈이 된 게 신기했다"라고 말했다.

노홍철은 "감각이 돌아오는 거 같다. 얼얼하다. 아까 좋다고 너 보면서 웃고, 나이 40에... 이제 숙소 가서 안정 취할 거잖아. 내가 숙소에 있어도 넌 꼭 이 여행을 마무리해 줘. 난 틀렸어. 먼저 가. 난 고향에서 영상으로 볼게. 마지막은 바퀴벌레 없는 좋은 숙소에서 하루만 재워줘. 비데!"라고 걱정을 덜어주려 장난스럽게 얘기했다.

이어 그는 "농담이 아니라, 장난치는 게 아니라 기분이 좋았고, 좋거든 지금. 난 평상시에 너무 몸을 사려서 이럴 기회가 없어"라고 덧붙였다.

노홍철은 "이게 처음이자 마지막이어야 한다"라는 빠니보틀에게 "기승전결 있는 여행 너무 좋아. 나는야 럭키 가이! 다른 사람이었으면 여기 있겠냐. 저기 (위에) 있겠지. 괜찮아서 이렇게 하는 거다. 안 괜찮으면 이렇게 하겠냐"라고 긍정 에너지를 전파, 안심시켰다.

이로부터 불과 며칠 전에도 오토바이를 타다 넘어져 무릎을 다쳤던 노홍철. 빠니보틀은 "며칠 전 사고 나서 안 찍었더니 형이 신신당부를 했다. 무슨 일이 있어도 꼭 찍으라고. 심지어 그게 사망에 이를지라도 무조건 꼭 찍어달라고 하셨다"라고 밝혔다.

노홍철은 "피가 철철 나는데 막 진짜 그 얘기 했잖아. 카메(라)..!"라고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드러냈다.

이후 노홍철은 엑스레이, CT 촬영을 진행했고 다행히 "수술할 필요가 없다"라는 소견을 받았다. 그는 흉터를 꿰매고 무사히 퇴원, 빠니보틀과 호텔로 향해 휴식을 취했다. 노홍철은 "보시는 분들에게 미안하다"라고 전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빠니보틀' 영상 캡처]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