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영, 손나은 망신 줬는데…왕회장 부름 받았다 [대행사]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고아인(이보영)이 '왕회장' 강근철(전국환)이라는 거대한 산을 만난다.

4일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토일드라마 '대행사'(극본 송수한 연출 이창민) 측은 본방송을 앞두고 왕회장을 필두로 한 VC그룹 오너 일가와 함께 고아인이 식사를 하고 있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강용호(송영창) 회장의 아버지 강근철은 일명 '왕회장'이라 불린다. 일선에서는 물러났지만, 여전히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VC그룹 실세이기 때문이다. 그는 젊었을 때 별명이 '크레이지 강'이었을 정도로 머리가 아닌 본능과 직감으로 사업하는 타고난 장사꾼.

게다가 출근 첫날 고아인에게 망신을 당한 손녀 강한나(손나은)의 정황 설명만으로도 고아인이 범상치 않은 인물임을 단번에 꿰뚫을 만큼 통찰력이 뛰어나다. 강한나에게 '간달프'라 불리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이제 막 사내 정치를 시작한 자신의 생사여탈권을 쥐고 있는 회장님들 앞에서도 기죽지 않고 당당함을 잃지 않는 고아인과 그녀를 예의주시하며 관찰하는 듯한 왕회장. 그들 사이에 흐르는 미묘한 긴장감이 마치 서로의 속내는 감춘 채 탐색전을 하는 장수들의 모습을 보는 듯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제작진은 "강한나가 고아인과 최창수의 사내 전쟁에서 '치트키'가 되었듯, 강한나와 강한수의 승계 싸움에서 고아인이 '키 플레이어'가 된다. 둘의 경쟁을 부추겨 더 강한 멘털을 지닌 손주를 그룹의 승계자로 만들고 싶은 왕회장과 막내딸이 치열한 승계 싸움에 휘말리는 것을 원치 않는 강 회장이 어떻게 나올지, 실타래처럼 얽힌 이해관계 속에서 고아인은 어떤 선택을 할지 지켜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다. VC그룹 승계 싸움이 본격화되면서 앞으로 더욱 흥미진진한 전개가 펼쳐질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대행사' 9회는 4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 하우픽쳐스, 드라마하우스 스튜디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