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컴백 전 '파피' 음원 선공개…러블리+키치 다 담았다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컴백에 앞서 '파피(Poppy)' 음원을 선공개한다.

스테이씨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싱글앨범 '테디베어(Teddy Bear)'의 수록곡 '파피(Poppy)' 한국어 버전 음원을 선발매한다.

'파피(Poppy)'는 스테이씨가 지난해 11월 발매한 일본 데뷔앨범 타이틀곡의 한국어 버전이다. 한 번 듣기만 해도 외워지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의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스테이씨의 에너지와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파피(Poppy)'는 일본 발매 직후 오리콘 차트 7위와 라인 뮤직 차트 10위에 이름을 올렸고,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에서 진행한 '#poppychallenge (파피 챌린지)'로 1000만 회 이상 누적 조회 수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또한 뉴진스, 르세라핌, 레드벨벳, NCT드림 등 K팝 아이돌뿐만 아니라 차태현 등 배우와 인플루언서들도 챌린지를 진행해 '파피(Poppy)'를 향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오는 14일 네 번째 싱글 'Teddy Bear' 발매를 앞둔 스테이씨는 6시 '파피(Poppy)'의 한국어 버전 음원을 선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파피(Poppy)'가 일본 외에도 각종 해외에서 글로벌한 인기를 이끌었던 만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