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신보 수록곡 'On My Way' 숨은 카메오 피처링 밝혀졌다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그룹 에픽하이(타블로, 투컷, 미쓰라)의 신보 '스트로베리(Strawberry)' 수록곡 'On My Way(feat. 잭슨)'의 숨은 카메오 피처링 주인공이 공개됐다.

지난 1일 발매된 에픽하이의 첫 글로벌 앨범 수록곡 'On My Way'에는 그룹 갓세븐(GOT7) 잭슨은 물론 방송인 장성규의 목소리가 함께 담겨있다. 쉴 새 없는 카메라 셔터 사운드 뒤로 "기자회견이 곧 시작됩니다"란 짧은 멘트가 이어지며 진한 현장감을 선사했다. 장성규의 목소리로 디테일을 살린 점이 에픽하이만의 독보적 감성 연출에 힘을 보탰다.

지금까지 에픽하이는 노땡큐 (Feat. MINO, 사이먼 도미닉, 더콰이엇), 'Don't Hate Me(돈 헤이트 미)', '스포일러' 등의 곡으로 각각 싸이∙방탄소년단 슈가, 강혜정, 공효진 등 숨은 카메오 피처링을 깜짝 공개하며 매 앨범 찾아 듣는 재미를 선사한 바 있다.

팬들을 위해 제작부터 홍보까지 전반적인 작업에 온 힘을 쏟아 부은 이번 앨범에는 에픽하이만의 독보적 감성과 함께 데뷔 20주년을 앞둔 설렘과 변치 않는 초심이 담겨있다. 글로벌 활동의 포문을 여는 이번 앨범에 더 많은 국내외 음악 팬들의 이목이 더욱 집중될 전망이다.

한편 에픽하이는 오는 6일부터 오는 4월까지 영국, 벨기에, 덴마크, 독일, 프랑스, 미국, 캐나다 등 총 7개 국가 36개 도시로 이어지는 월드투어 '올 타임 하이 투어(ALL TIME HIGH TOUR)'에 나선다.

[사진 = 에픽하이 타블로·아워즈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