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입대 전 준비한 선물…8일 신곡 '스노위 스타즈' 공개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가수 하성운이 군 복무 중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한다.

하성운은 오는 8일 팬덤 하늘의 탄생일을 기념해 새 디지털 싱글 '스노위 스타즈(Snowy Stars)'를 발매한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1일 0시 하성운의 공식 SNS에 '스노위 스타즈' 발매 소식을 알리는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커밍순 이미지는 눈길을 담은 포근한 일러스트로 이미지로 구성돼 있다. 여기 하성운의 이름과 새 디지털 싱글 '스노위 스타즈'의 곡명, '2023. 2. 8. 12PM(KST)'라는 발매일시가 적혀 따뜻함을 더해준다.

'스노위 스타즈'는 하성운이 입대 전 녹음을 마친 곡이다. 지난해 10월 현역 입대한 하성운은 팬들에게 꾸준히 온기를 전하고자 미리 준비했다. 특히 2월 8일은 하성운과 늘 함께한다는 의미의 팬덤 하늘이 탄생한 날인 '하늘 생일'이라 더욱 뜻깊다.

군 복무로 인한 공백기 동안에도 끊임없는 하성운의 팬 사랑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하성운은 지난해 11월 29일에도 훈련소 수료일에 맞춰 미니 7집 수록곡 '데이라이트(Daylight)' 라이브 클립 영상을 공개하는 등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이어오고 있다.

하성운은 지난해 미니 7집 '스트레인지 월드(Strange World)'를 발매하고, 방탄소년단 지민과 듀엣으로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위드 유(With you)'를 선보이는 등 입대 전까지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현재 육군 현역으로 성실하게 군 복무에 임하고 있다.

하성운의 새 디지털 싱글 '스노위 스타즈'는 오는 8일 오후 12시 발매된다.

[사진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