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꽈추형' 홍성우 "정형돈=활력왕, 대물이다…김종국? 톱클래스 아니면…" [옥문아]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꽈추형’ 홍성우가 정형돈을 ‘활력왕’으로 꼽았다.

1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비뇨의학과 전문의 ‘꽈추형’ 홍성우와 ‘탈모 전문가‘ 한상보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홍성우는 옥탑방 멤버들 중 활력이 좋아 보이는 상 ‘꽈상’을 진단했다. 홍성우는 “정형돈 씨가 원래 통통한 이미지인데, 이런 분들이 의외로 괜찮다. 실제로 정형돈 씨 같은 분들 중에 10명 중 1명 꼴로 대물이 있다”라며 정형돈을 ‘활력왕’으로 치켜세워 반전을 선사했다. 이에 정형돈은 우쭐해하며 진단 결과를 만족해하자 김종국은 현실을 부정하며 믿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김종국은 자신의 꽈상을 진단하는 차례가 이어지자 연신 긴장한 모습을 보여 시선을 끌었는데, 홍성우는 “김종국 씨 같은 경우는 몸이 너무 좋다 보니 좋아도 본전이다. 본인이 톱클래스가 아니면 부담될 수 있다”, “김종국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있기 때문에 오히려 손해를 볼 수 있는 타입”이라고 솔직하게 말해 모두의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홍성우는 대한민국 남성들의 평균 사이즈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밝혀냈는데, “외국에서 대한민국 평균 크기 관련 논문을 인용하면서 9.6cm이라고 적혀 있던 수치를 6.9cm로 잘못 적었다. 그 뒤에 잘못 인용한 논문을 따라서 한국인 남성들의 평균 사이즈가 6.9cm로 전 세계로 퍼지게 됐다”, “여태 수술하면서 6.9cm 사이즈는 본 적이 없다. 신생아가 3.4cm다”라고 잘못된 정보를 속 시원하게 바로 잡으며 “우리나라 남성들의 크기가 꽤 선진국에 들어간다. 자신감을 가져라”라며 남성들에게 용기를 북돋아줬다.

한편, 김종국은 남성 건강에 대해 차마 물어보지 못했던 질문들을 적극적으로 쏟아내는 것은 물론, ‘꽈추형’ 홍성우를 잇는 남다른 지식을 뽐내 ‘종추형’으로 등극했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는 후문.

[사진 =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제공]

박서연 기자 lichts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