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 경남 시리즈가 돌아왔다, 창원과 울산에서 홈 경기 진행

[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BNK 썸은 부울경 지역 여자농구 활성화와 저변 확대를 위해 BNK경남은행 본점이 위치한 창원시와 울산 광역시에서 제2홈경기를 개최, 여자프로농구를 관람하고 싶어하는 경남지역 팬들의 갈증을 해소한다.

BNK는 31일 "지난 2019년 창단 첫 시즌 마산 실내체육관에서 제2홈경기를 개최한 바 있는 BNK 썸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진행하지 못한 경남지역 경기를 개최한다. 우선, 2월 19일에는 창원체육관에서 14시20분에 신한은행을 상대로 경기가 진행되며, 이 경기는 KBS1과 부산MBC에서 생중계 될 예정이다. 또한, 마산여자고등학교 여자농구부에 500만원 상당의 농구용품 전달식을 가진다. 24일 19시에는 울산동천체육관으로 삼성생명을 불러들여 경기가 진행되며, 울산화봉고등학교 여자농구부에 500만원 상당의 농구용품을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했다.

BNK 이두호 구단주는 “이번 시즌 경남지역 농구팬의 성원에 보답하고 여자프로농구의 발전을 위해 창원시와 울산광역시에서 제2 홈경기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끝으로 BNK는 "경남지역에서 진행되는 2경기 모두 무료입장으로 진행되며, 해당 경기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 5대, 50인치 TV 5대와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라고 했다.

[BNK 경남 시리즈. 사진 = BNK 제공]

김진성 기자 kkoma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