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담, 알고 보니 성덕? “박나래 팬… 먼저 사진 찍어달라고 했다” (‘놀토’)

[마이데일리 = 임유리 기자] 박소담이 박나래의 ‘찐팬’이라고 밝혔다.

28일 밤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영화 ‘유령’의 주인공인 배우 이하늬, 박소담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MC 붐은 “소담 씨 표정이 편안한 게 옆에 나래 씨가 있어서 그런 거 같다”라며, “나래 씨와 캠핑을 즐기던 언니, 동생 사이라고 얘기를 들었다. 맨 처음 나래 씨 만났을 때 성덕이 된 기분이었다고 들었다”라고 박소담에게 박나래와의 인연에 대해 물었다.

그러자 박소담은 “2016년 백상예술대상 때 내 뒷자리에 언니가 앉아계셨다”라며, “내가 정말 힘들고 우울할 때 ‘썸앤쌈’을 무한 반복하면서 엄청 웃었었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박소담은 “그때부터 어떻게 저렇게 연기를 잘하지? 어떻게 이렇게 사람을 웃게 해주지? 하면서 너무 좋아했다”라며, “언니를 보고 ‘사진 한 장만 찍어주시면 안돼요?’ 해서 사진 찍고 DM으로 연락하기 시작했다가 같이 예능까지 하게 됐다”라고 박나래의 찐팬이었다고 털어놨다.

이에 대해 박나래는 “난 너무 신기했다. 사실 그때 ‘사진 한 번만’ 이래서 너무 놀랐다”라며, “그 뒤로는 나래바에도 놀러 오고 그랬다”라고 두 사람의 친분에 대해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사진 = 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 캡처]

임유리 기자 imyo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