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송중기에 부담스럽게 다가가…'재벌집 막내아들' 기회 감사" [MD인터뷰]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그룹 갓세븐 멤버 겸 배우 박진영(28)이 송중기 주연작 '재벌집 막내아들' 특별출연 소감을 밝혔다.

박진영은 2일 오후 마이데일리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오는 7일 영화 '크리스마스 캐럴' 개봉을 앞두고 취재진과 만나 이야기꽃을 피웠다.

박진영은 올해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 시즌2'부터 애니메이션 영화 '프린세스 아야' 목소리 연기, 리얼리티 예능 '잠적', 이번 신작 '크리스마스 캐럴'까지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쳤다.

특히 최근엔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1회에 송중기 후배 신경민 역할로 특별출연, 짧은 분량임에도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에 대해 박진영은 "인연이 없었는데, 특별출연 기회를 주셔서 감사했다. 캐릭터가 너무 재밌었다"라고 얘기했다.

그는 "출연 분량은 몇 회차 되진 않았지만 1화를 마무리 짓는 캐릭터라 가볍게 접근하고 싶진 않았다. 나름 캐릭터를 구축하려 고민을 많이 했다. 신경민 대리가 애초에 나쁜 아이라기보다는 환경에 잘 적응하고 또 환경에 잘 휘둘리는 인물로 표현됐으면 했다"라고 전했다.

박진영은 "그래서 극 중에서 송중기 선배님에게 더 부담스럽게, 오버스럽게 다가가려 했다. 그래야 나중에 반전이 있었을 때 저도 뭔가 설득이 될 거 같아서, 초반에 그런 텐션을 가져가려 한 거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재벌집 막내아들' 제작진분들에게 너무 감사했다. 덕분에 튀르키예도 다 가 봤다. PD님, 송중기 선배님 등 다들 너무 잘해주셨다"라고 인사를 남겼다.

한편 '크리스마스 캐럴'은 쌍둥이 동생 월우(박진영/일우 역)가 죽은 후, 복수를 위해 스스로 소년원에 들어간 형 일우가 소년원 패거리와 잔혹한 대결을 펼치는 액션 스릴러물이다.

[사진 = 엔케이컨텐츠]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