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첫 단독 콘서트 D-1…서울 공연 전석 매진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가수 헤이즈의 첫 단독 콘서트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헤이즈는 오는 3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헤이즈 시티(Heize 1st Concert 'Heize City')'를 개최한다. '헤이즈 시티' 서울 공연은 티켓 예매와 동시에 서울 공연 매진을 기록했다.

이번 콘서트는 헤이즈가 데뷔 9년 만에 처음으로 여는 첫 단독 공연으로, 헤이즈는 물론 팬들에게도 더욱 남다른 의미가 있다. 헤이즈의 이름과 '시티(City)'가 더해진 '헤이즈 시티'를 타이틀로 내세운 만큼 헤이즈만의 색깔과 감성을 듬뿍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헤이즈는 첫 단독 콘서트인 동시에 2022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공연인 만큼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는 전언이다. 그동안 큰 사랑을 받았던 대표 히트곡들이 담긴 알찬 세트리스트 구성부터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무대들로 꽉 찬 헤이즈만의 세계를 완성할 예정이다.

한편 헤이즈의 첫 번째 콘서트 '헤이즈 시티'는 오는 3일부터 18일까지 3주간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어 24일 부산, 31일 대구를 방문해 팬들과 만난다.

[사진 = 피네이션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