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앤유 한선우 "생계유지 때문에 인테리어 기술 배우기도…" [MD동영상]

위앤유 한선우(WeNU Han Seon Woo) "생계유지 때문에 인테리어 기술 배우기도…" #위앤유 #한선우 #위앤유리더 #hanseonwoo #wenu #위앤유데뷔 그룹 위앤유(WeNU)의 리더 한선우가 30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첫 번째 싱글 ‘하루하루’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재데뷔 소감을 밝혔다. 그룹 WeNU(앤유)의 첫 데뷔 타이틀 곡 '하루하루'는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주인공의 시점을 담은 곡으로, 헤어진 연인에게 다시 한번 하루의 끝을 함께 해주기를 바라는 간절한 마음을 WeU(위앤유)의 호소력 짙은 가창력으로 표현한 곡이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그룹 위앤유(WeNU)의 리더 한선우가 30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첫 번째 싱글 ‘하루하루’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재데뷔 소감을 밝혔다.

그룹 WeNU(앤유)의 첫 데뷔 타이틀곡 '하루하루'는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주인공의 시점을 담은 곡으로, 헤어진 연인에게 다시 한번 하루의 끝을 함께 해주기를 바라는 간절한 마음을 WeU(위앤유)의 호소력 짙은 가창력으로 표현한 곡이다.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