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스테디셀러도 싸게 파는 ‘2022 올리브영 어워즈’ 세일 1일부터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스테디셀러나 베스트셀러는 세일 제외 품목이거나 할인을 해도 그 폭이 낮은 편이다. 대신 올리브영은 한 해 동안 히트 상품과 베스트셀러를 선정하는 ‘2022 올리브영 어워즈’를 선정하고 12월초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갖는다.

CJ올리브영 오는 12월 1~7일 어워즈 상품을 중심으로 한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벤트로 ‘오늘의 특가’에서는 매일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을 선보일 예쩡이다. 올해 어워즈 프리미엄 부문 수상 상품인 ‘어반디케이 올나이트 세팅 픽서’를 필두로, ‘MAC 섀도우’ ‘에스티로더 갈색병’ ‘바비브라운 립틴트’ 등 주요 인기 상품 3~4종을 원플러스원(1+1) 구성, 혹은 추가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선착순 특가’도 있다. 1만 원 이상 구매 시 행사 상품을 100원, 990원 또는 1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전국 매장에서는 개점 이후 소진 시까지, 온라인몰 및 모바일 앱(애플리케이션)에서는 오전 10시와 오후 6시에 각각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프리미엄 브랜드부터 일상 속에서 꼭 필요한 생필품까지 올해 올리브영의 히트 상품을 그 어느 때보다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설명했다.

[2021 올리브영 어워즈 현장, 사진 = 이지혜 기자]

이지혜 기자 imar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