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전 심판' 계정에 분노 글 남긴 류승룡…"생각 짧았어요" 사과 [MD이슈]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배우 류승룡이 '2022 카타르 월드컵' 가나 전의 심판에게 분노 댓글을 남겼다가 삭제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은 28일 오후 4시(현지시간) 카타르 알라이얀의 에듀케이션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가나와의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H조 2차전에서 2-3으로 패했다.

이 경기에서 주심을 맡은 앤서니 테일러는 논란의 판정을 여럿 남겼다. 특히 후반 추가 시간 10분이 주어진 상태에서 김문환의 슈팅이 코너킥으로 연결됐지만 앤서니 테일러는 곧장 경기 종료 휘슬을 불었다. 이에 벤투 감독이 강하게 항의했고, 앤서니 테일러는 경기가 끝났음에도 벤투 감독에게 레드 카드를 꺼내 퇴장을 명했다.

많은 한국 팬들이 경기 후 앤서니 테일러의 계정을 찾아가 분노의 글을 남긴 가운데 류승룡도 '문어 이모티콘'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나름의 방식으로 분노를 표한 것으로 풀이된다.

이 사실이 화제가 되자 류승룡은 "죄송합니다. 바로 삭제했습니다. 생각이 짧았어요"며 댓글을 삭제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게티이미지코리아]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