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 이달소 퇴출 논란 입장 밝혔다 "부끄러울 만한 일 한적 없다" [전문]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걸그룹 이달의 소녀에서 퇴출당한 츄가 입장을 밝혔다.

츄는 28일 자신의 채널을 통해 "안녕하세요. 츄입니다. 많은 분들의 걱정과 위로에 너무 감사드립니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저도 일련의 상황에 대하여 연락받거나 아는 바가 없어 상황을 파악하고 있으나 분명한 것은 팬분들께 부끄러울 만한 일을 한 적은 없습니다. 앞으로 입장이 정해지는대로 다시 한 번 말씀드리겠습니다"라고 스태프 갑질 논란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또한 "걱정해주시고 믿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지난 25일 이달의 소녀 츄의 퇴출을 발표하며 "최근 당사 스태프들을 향한 츄의 폭언 등 갑질 관련 제보가 있어 조사한 바 사실이 소명되어 회사 대표자가 스태프들에게 사과하고 위로하는 중"이라면서 "이에 당사가 책임을 지고 이달의 소녀에서 츄를 퇴출시키기로 결정했다"고 공지했다.

이후 논란이 되자 "당사는 폭언 및 갑질 관계 등과 관련하여 츄와 피해자 분이 동의한다면 이에 대한 내용과 증거 제공에 협조할 것"이라고 반발한 바 있다.

이하 츄 글 전문.

안녕하세요, 츄입니다.

많은 분들의 걱정과 위로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도 일련의 상황에 대하여 연락받거나 아는 바가 없어 상황을 파악하고 있으나 분명한 것은 팬분들께 부끄러울 만한 일을 한 적은 없습니다. 앞으로 입장이 정해지는 대로 다시 한번 말씀드리겠습니다.

걱정해 주시고 믿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