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美 ‘켈리 클락슨 쇼’에서 신곡 ‘Back Down’ 퍼포먼스 최초 공개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미국 유명 TV쇼 ‘켈리 클락슨 쇼(The Kelly Clarkson Show)’에 출연한다.

피원하모니는 컴백을 맞이해 오는 11월 29일 오후 3시(현지 시간) 방송되는 미국 NBC ‘켈리 클락슨 쇼’ 출연을 확정했다. 피원하모니는 앞서 발매한 앨범을 통해서도 미국 뉴욕타임즈, 포브스, 빌보드, 페이퍼 매거진 등 해외 유수 매체들의 집중 조명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매 앨범 커리어하이를 갱신해 ‘글로벌 루키’다운 행보를 보이고 있다.

‘켈리 클락슨 쇼’는 세계적인 뮤지션 켈리 클락슨이 진행하는 TV쇼로, 미국 최고 권위의 TV 시상식 에미상(Emmy Awards)을 3회 수상한 인기 토크쇼다. 닉 조나스, 존 레전드, 두아 리파 등 세계적인 유명 스타들이 대거 출연한 바 있다. 피원하모니는 ‘켈리 클락슨 쇼’를 통해 30일 발매하는 새 앨범 ‘HARMONY : SET IN’에 대해 소개하며 신곡 ‘Back Down’의 퍼포먼스 영상을 최초로 공개한다.

피원하모니 미니 5집 ‘HARMONY : SET IN’의 타이틀곡 ‘Back Down’은 언제 어디서든 겁내어 물러서지 말고 함께 헤쳐 나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멤버 종섭은 방송을 앞두고 “이번 신곡 ‘Back Down’이 피원하모니 노래 중에 가장 마음에 든다. 피원하모니 팬으로서 듣고 싶다고 느낀 첫 번째 곡”이라고 말했다. 피원하모니는 신곡을 통해 파워풀한 에너지와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피원하모니는 이번 컴백을 기념해 더현대 서울에 새 앨범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고,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대중들과의 소통을 예고했다. 이에 미국 유명 TV쇼인 ‘켈리 클락슨 쇼’ 출연까지 확정하며 국내외 팬들을 사로잡고 있는 피원하모니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피원하모니는 오는 11월 30일 오후 6시 새 앨범 ‘HARMONY : SET IN’을 발매한다.

[사진 = FNC]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