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日 데뷔 싱글 '파피' 타이틀곡 MV 선공개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스테이씨는 1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일본 데뷔앨범 '파피(POPPY)'의 동명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상큼 발랄한 컬러의 캐주얼한 의상과 유니크한 액세서리를 착용한 스테이씨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러블리한 스테이씨의 비주얼과 역동적인 퍼포먼스가 완벽한 영상미의 뮤직비디오를 완성시켰다.

특히 컬러풀한 하트와 블록, 'POPPY' 문구 등 멤버들의 뒤를 채우는 키치한 오브제들은 스테이씨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배가시켰고, 통통 튀는 스테이씨표 음악과 어우러져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파피(POPPY)'는 한 번 듣기만 해도 외워지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의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스테이씨의 에너지와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이에 스테이씨는 '파피(POPPY)'를 통해 다시 한번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뮤직비디오 선공개로 기대치를 높이고 있는 스테이씨의 일본 싱글 1집 '파피(POPPY)'에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함께 일본어 버전으로 녹음한 '에이셉(ASAP)'이 수록되며, 앨범은 오는 23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