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진구·조이현·김혜윤·나인우 '동감' 풋풋한 설렘에 '기대감 UP' [MD동영상]

디테일이 보여야 재미도 있다!😎 90년대 그 시절 분위기 완벽 구현! 다채로운 청춘 영화 #동감 설렘 포인트 제작기 영상 공개✨ #동감 #고고스튜디오 #여진구 #조이현 #김혜윤 #나인우 #배인혁 #11월16일대개봉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여진구, 조이현, 김혜윤, 나인우, 배인혁 등 MZ 세대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배우들의 출연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는 영화 '동감'이 제작기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제작기 영상은 #1999-2022 시대초월 #대세 청춘 배우 캐스팅 #풋풋한 설렘 케미 등 3가지 포인트를 통해 제작 현장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95학번 ‘용’이 살고 있는 1999년과 21학번 ‘무늬’가 살고 있는 2022년을 다채롭게 스크린에 담아낸 제작 비하인드가 소개되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99년도는 다채롭다고 생각했고 반면에 현대는 무채색을 컨셉으로 잡았다"라는 말처럼 각 시대의 개성을 뚜렷하게 표현한 서은영 감독의 섬세한 연출은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며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여진구, 조이현, 김혜윤, 나인우, 배인혁 등 캐릭터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청춘 배우들의 찰떡 캐스팅과 이들이 선사하는 사랑스러운 케미가 담긴 '제작기 영상'은 관객들의 공감, 설렘 지수를 끌어올리며 관람 욕구를 자극시킨다. 16일 개봉예정.

[사진, 영상 = CJ CGV(주)]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