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열, 연예인급 미모 아내 공개 "첫 만남? 영화 같았다"(해석남녀)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그룹 DJ DOC 김창열이 아내 장채희를 공개했다.

김창열, 장채희 부부는 2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겉과 속이 다른 해석남녀'(이하 '해석남녀')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창열은 "올해 결혼 20주년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이상민은 "친구지만 제수씨를 오늘 처음 뵀거든"이라고 서운함을 드러냈고, 채연은 "너무 예뻐서 꼭꼭 숨겨 두신 거지. 보여주기 싫었던 거야", 박준규는 "일부러 안 보여준 거지"라고 김창열에게 돌직구를 날렸다.

이상민은 이어 "부부의 첫 만남은?"이라고 물었고, 김창열은 "영화나 드라마 보면 정말 아름다운 사람이 앞에 딱 나타나거나 멋진 남자가 등장할 때 슬로우 모션처럼 싸악 하거나. 그리고 주변이 뿌옇게 느껴지잖아? 실제로 그걸 느꼈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장채희는 "저는 그냥 저랑 상관없는 사람이라고 생각했다"고 털어놨다.

이를 들은 채연은 "거리감을 느꼈군!", 이상민은 "다른 세상 사람!"이라고 추측했고, 장채희는 "아저씨"라고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겉과 속이 다른 해석남녀'는 속속들이 숨어있는 성격부터 건강까지! MBTI를 활용해 성격유형이 식습관, 라이프 스타일에 얼마큼의 영향을 줄지에 대해 알아보고 건강과 상관관계를 풀어보는 프로그램이다.

[사진 = MBN '겉과 속이 다른 해석남녀'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