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2년 연속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MC 발탁 [공식]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2년 연속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AA) MC로 발탁됐다.

장원영은 오는 12월 13일 일본 나고야 니혼가이시홀에서 열리는 글로벌 NO.1 시상식 '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2022 AAA')의 진행을 맡아 활약한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MC로 발탁된 장원영은 앞서 진행된 '2021 AAA'에서 역대 최연소 MC로 출격해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서도 매주 생방송을 이끄는 장원영이 '2022 AAA'에서 MC로서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장원영은 MC는 물론 각종 패션 및 뷰티 브랜드 모델로 활약하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그룹 아이브 역시 지난해 12월 공개한 데뷔 싱글 '일레븐(ELEVEN)'을 시작으로 지난 4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러브 다이브(LOVE DIVE)'와 지난 8월 발매한 세 번째 싱글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까지 3연속 메가 히트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장원영이 MC로 출연하는 '2022 AAA'는 배우와 가수 통합 시상식으로 오는 12월 13일 개최된다.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