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수 선발 복귀-박병호 4번'…KT, 준PO 5차전 라인업 공개 [준PO]

[마이데일리 = 고척돔 김건호 기자]KT가 키움을 잡고 잠실행 티켓을 획득할 수 있을까.

KT 위즈는 22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22 신한은행 SOL KBO리그 포스트시즌 키움 히어로즈와의 준플레이오프 5차전에 나설 선발 라인업을 확정했다.

이날 KT는 배정대(중견수)-강백호(1루수)-앤서니 알포드(좌익수)-박병호(지명타자)-장성우(포수)-황재균(3루수)-김민혁(우익수)-박경수(2루수)-심우준(유격수) 순으로 타선을 꾸렸다. 선발 투수는 웨스 벤자민이다.

KT는 4차전 때와 비슷한 타선으로 꾸렸다. 2루수 자리에 오윤석 대신 박경수가 들어간 것을 제외하고 4차전과 동일하다. 4차전 때 박경수는 몸 상태가 안 좋아서 선발 명단에서 제외됐고 오윤석이 대신 선발로 출전했다.

벤자민은 준플레이오프 2차전에 선발 등판해 7이닝 동안 실점 없이 5피안타 1사사구 9삼진을 기록했다. 벤자민의 호투 속에 KT는 2-0으로 이겼다. KT의 타선의 타격감도 좋다. 지난 4차전에서 강백호는 4타수 3안타 1홈런을 기록했다. 박병호는 5타수 4안타 1타점으로 데일리 MVP에 선정됐다.

[KT 박병호가 20일 오후 경기도 수원KT위즈파크에서 진행된 '2022 신한은행 SOL KBO 포스트시즌' 준플레이오프 4차전, 키움 히어로즈와 KT 위즈의 경기 7회말 선두타자 2루타를 친 뒤 기뻐하고 있다. 사진 = 수원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김건호 기자 rjsgh2233@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