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신곡 '누드' 무대 최초 공개…거침없고 당당하게 ('엠카')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강렬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20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여자)아이들은 신곡 '누드(Nxde)'의 컴백 무대를 꾸몄다.

무대에 앞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여자)아이들은 "'누드(Nxde)'는 '내가 아닌 모습으로 사랑받을 바에는 나의 모습으로 미움받는 게 낫다'라는 의미로 저희의 사랑이 가득 담긴 곡"이라고 신곡을 소개했다.

이어진 컴백 무대에서 (여자)아이들은 블랙과 레드가 콜라보된 화려한 의상을 입어 당당하고 섹시한 분위기를 풍겼다. 특히 (여자)아이들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뮤지컬을 방불케 하는 퍼포먼스가 팬들을 매료시켰다.

(여자)아이들의 신곡 '누드(Nxde)'는 모든 사람의 페르소나를 '쇼(Show)'로 표현하고자 오페라 '카르멘'의 아리아 '하바네라'의 멜로디를 차용한 얼터너티브 팝 장르의 곡이다. 꾸며지지 않은 개인의 본모습을 누드라는 단어에 빗대어 표현하였으며 단어에 대한 외설스러운 시선을 대범하게 비꼬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앞서 (여자)아이들의 이번 신보 '아이러브(I love)'는 선주문 70만 장을 돌파하며 기록 행진의 포문을 열었다. 앨범이 발매된 직후 타이틀곡 '누드(Nxde)'는 국내 음원 사이트 멜론, 지니, 벅스의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신보 '아이러브(I love)'는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 전 세계 40개 지역에서 1위, '누드(Nxde)'의 뮤직비디오는 연일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1위에 랭크되어 현재 4,000만 조회수를 넘기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