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친누나' 손정민 "가정사 때문에 비혼주의"(신랑수업)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1세대 아이돌 그룹 god 손호영의 친누나인 방송인 손정민이 비혼주의인 이유를 공개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손호영은 손정민의 집을 찾았다.

이날 방송에서 손정민은 "누나는 결혼이 안 하고 싶은 이유가 뭐야?"라는 손호영의 조심스러운 물음에 "내가 생각하기에 결혼이란 자식을 키우는 것도 잘 키워야 되고 아무튼 잘해야 될 게 너무 많은데"라고 입을 열었다.

손정민은 이어 "아빠 때문에 그런가? 우리 부모가 이혼을 해서 그런가? 그걸 보니까 내 자신을 못 믿겠고 나도 겁이 나긴 하더라고"라며 "결혼에 대한 마음을 완전히 접은 건 아니지만 지금 당장 하라고 하면 부담스럽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너는 결혼 자신 있어?"라고 물었고, 손호영은 "내가볼 때 결혼은 자신감으로 하는 건 아닌 거 같아. 일단 닥쳐서 살고 해내야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다들 그렇게 시작했을 거야. 자신 있어서 한 것 같진 않다"는 견해를 밝혔다.

한편,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은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자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사진 =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