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김용준, 히트 메이커 조영수 손잡고 컴백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가수 김용준이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티는 지난 6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김용준의 첫 미니 앨범 '문득'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김용준은 아련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훈훈한 비주얼로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먹먹함이 느껴지는 표정 연기가 돋보인다.

김용준의 컴백은 지난 5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그때, 우린' 이후 약 5개월 만이다. 타이틀곡 '어떻게 널 잊어'는 SG워너비로 데뷔했을 때부터 지난 1월 발매한 김용준의 솔로 첫 싱글 '이쁘지나 말지'까지 김용준과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 온 가요계 대표 히트 메이커 조영수의 작품이다.

또한 김용준이 이번 타이틀곡 작사에 직접 참여해 자신의 짙은 음악적 감성을 더한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가 더욱 뜨겁다.

한편 김용준은 첫 미니 앨범 발매일인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서울 마포구 합정동 메세나폴리스 신한 플레이(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데뷔 18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 '처음'을 개최한다.

김용준의 감미로운 음색으로 가득 채워진 미니 앨범 '문득'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 = 더블에이치티엔이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