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절차' 최정윤 "딸, 잘생긴 男 보면 '우리 집 가서 살자'고"(원하는대로)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배우 박하선과 최정윤이 육아 황당 경험담을 공개했다.

6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무작정투어 - 원하는대로'(이하 '원하는대로')에서 신애라, 박하선은 박진희, 최정윤과 경기도 이천으로 여행을 떠났다.

이날 방송에서 신애라는 박하선, 박진희, 최정윤에게 "육아 황당 경험담이 있냐?"고 물었다.

이에 박하선은 "남편이 딸을 마트에 데려갔는데"라며 "아이가 마음대로 하는 걸 막았더니... '살려주세요~!'라고 했다더라. 아빠가 연예인인데. 그래서 너무 당황했다고"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최정윤은 "저는 우리 딸이 요새 자꾸 막... 잘생긴 아저씨들 보면 '우리 집 가서 살자~'고 한다"고 답해 웃음을 더했다.

최정윤은 이랜드그룹 박성경 부회장의 아들인 아이돌 그룹 이글파이브 출신 사업가 윤태준과 결혼 10년 만인 지난해부터 이혼 절차를 진행 중이다.

한편, '무작정투어 - 원하는대로'는 순도 100% 무계획 NO 설정. 찐친들과 떠나는 하이퍼 리얼리즘 여행 프로그램이다.

[사진 = MBN '무작정투어 - 원하는대로'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