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락부터 제아까지…'인생 리셋 재데뷔쇼-스타탄생' 두번째 음원, 오늘 발표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종합편성채널 JTBC ‘인생 리셋 재데뷔쇼-스타탄생’(이하 ‘스타탄생’)의 두 번째 음원이 6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타탄생 Episode.2’에는 풍락의 ‘다시 사랑한다면’과 ‘이미 슬픈 사랑’, 제아의 ‘바라봐줘요’까지 세 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풍락은 이미 많은 리메이크가 이뤄졌던 도원경의 ‘다시 사랑한다면’을 독보적인 보컬로 재해석했다. 풍락의 섬세하지만 힘 있는 목소리는 록생록사 바람의 아들이라는 부캐답게 리스너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풍락은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야다의 대표곡인 ‘이미 슬픈 사랑’을 소화하며 원곡과는 다른 감성을 전했다.

성숙한 보이스의 인디여신 홍조라는 부캐(부캐릭터)로 ‘스타탄생’에 등장한 제아는 죠지의 아련한 감성이 담긴 ‘바라봐줘요’를 선곡했다. 제아는 원곡의 담백한 매력과 달리, 맑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해 홍조만의 고백송으로 재탄생시키며 시청자와 스타 메이커들에게 진한 여운을 남겼다.

지난주까지 아쉽게 스타 탄생에 성공하지 못한 부캐(부캐릭터)들의 정체 공개가 이어지면서 시청자들과 스타 메이커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또한 아직 정체가 공개되지 않은 부캐(부캐릭터)들을 유추하는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며 유튜브 클립 영상의 꾸준한 조회 수 상승을 이루어내고 있다. 방송의 기세를 이어가며 ‘스타탄생 Episode1’도 리스너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스타탄생’은 어플로 창조된 부캐(부캐릭터)를 통해 신인 가수로 재데뷔하는 음악 버라이어티로, 매주 예상치 못한 실력으로 극찬을 얻어내는 부캐(부캐릭터)들이 앞으로 또 어떻게 시청자들과 스타 메이커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어 스타 탄생에 성공할지 관심이 모인다.

[사진 = 쇼플레이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