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정아X류승룡 '인생은 아름다워', 행복한 웃음 가득 미공개 포스터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관객들의 압도적인 호평과 눈물 후기로 올가을 극장가를 사로잡은 화제작 '인생은 아름다워'가 미공개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자신의 생일선물로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 아내 세연(염정아)과 마지못해 그녀와 함께 전국 곳곳을 누비며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게 된 남편 진봉(류승룡)이 흥겨운 리듬과 멜로디로 우리의 인생을 노래하는 국내 최초의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푸른 밤, 반짝이는 조명 아래 생애 가장 빛나는 순간을 맞이한 영화 속 인물들의 모습을 담고 있어 관객들에게 가슴 따뜻한 감동을 전한다. 먼저 첫 번째 포스터는 전국을 누비며 찬란했던 지난날의 추억을 마주한 부부 진봉과 세연 역의 류승룡, 염정아를 비롯해 그들의 귀한 아들딸로 분한 하현상과 김다인, 세연의 친부모 같은 시부모 역의 박영규와 김혜옥, 그리고 세연의 학창 시절 단짝 친구 현정 역의 염혜란까지. 세연의 소중한 인연들이 세연만을 위한 특별한 잔치에 모두 모여 특별함을 더한다. 보는 이들을 절로 미소 짓게 만드는 인물들의 행복한 표정을 통해 올가을 극장가 따뜻한 가족 영화로 호평받고 있는 '인생은 아름다워'의 매력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두 번째 포스터는 서로 마주 본 채 왈츠를 추고 있는 류승룡과 염정아의 모습이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한다. 20대 철부지 시절부터 한 가정을 책임지는 중년이 된 현재까지 삶의 희로애락을 함께한 진봉과 세연의 모습에서 서로를 향한 애틋한 마음이 전해진다.

행복한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미공개 포스터를 공개한 '인생은 아름다워'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