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전 4승 10득점 광주 이정효, 9월 ‘파라다이스시티 이달의 감독상’ 수상

[마이데일리 = 이현호 기자] 광주FC 이정효 감독이 9월 ‘파라다이스시티 이달의 감독상’을 수상했다.

이정효 감독이 이끄는 광주는 9월에 치른 4경기에서 전승을 기록하며 승점 12점을 얻었다. 같은 기간 K리그1, K리그2를 통틀어 전 경기 승리를 거둔 팀은 광주가 유일하다.

광주는 9월 첫 경기였던 37라운드에서 김포FC에 2-1 승리를 거뒀고, 38라운드 전남드래곤즈전 3-2 승, 39라운드 FC안양전 2-1 승, 41라운드 안산그리너스전 3-0으로 승리하며 최고의 9월을 보냈다.

광주는 9월 4연승 행진과 함께 지난 21일 K리그2 조기 우승을 확정 짓는 등 9월 한 달 동안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광주 사령탑을 맡은 지 한 시즌 만에 K리그2 우승과 K리그1 승격을 이끈 이정효 감독은 “조기 우승에 그치지 않고 최다승, 최다 승점, 전 구단 홈 승리로 시즌 끝까지 기록을 쌓아 가겠다”고 다짐했다.

K리그 9월 ‘파라다이스시티 이달의 감독상’을 수상하는 이정효 감독에게는 한국프로축구연맹이 제작한 기념 트로피와 파라다이스시티 그랜드' 디럭스 스위트 숙박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사진 = 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이현호 기자 hhh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