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혼술로 소주 7병반"→기안84 "급성 알콜로 실려가는거 아니냐" [종합]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가수 김재중이 주당 면모를 자랑했다.

4일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김재중 술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주량이 소주 두 병이라는 기안84는 김재중에게 "잘 드신다던데 술?"이라고 넌지시 물었다. 김재중은 "좋아한다"며 "삽겹살집에서 혼자 혼술을 하고 있다가… 아 얼마 전에 홍어집에서 소주를 먹다가 세봤는데 딱 (소주) 7병 반 먹으니까 집에 가고 싶더라"라고 밝혔다.

그 말을 듣고 깜짝 놀란 기안84는 "7병 반? 센 척 하려고 일부러"라고 농담하며 "7병 반은 급성 알콜로 실려가는 거 아니냐"라고 말했다.

김재중은 "근데 천천히 먹는 타입이다"라고 이야기했다. 또 김재중은 건강검진 때 간은 어땠냐고 묻자 "제가 매년 하는데 너무 좋다더라. 너무 건강하다더라"라고 답했다. 이에 기안84는 "와 나는 술을 먹으면 계속 몸이 안 좋아진다"라고 놀란 표정을 지었고, 김재중은 "나이 먹어서 그렇다"라고 위로했다.

혼술을 즐긴다는 김재중은 "혼자 강남구청 사거리에 있는 포장마차를 혼자 들어가가지고 소주 한 병을 병나발 불고 원샷을 딱 했다. 갑자기 위 경련이 일어나서 밖에 나가자마자 토를 했다"고 흑역사를 밝혔다.

하지만 기안84는 "멋있다"라면서 "재중 님이 혼자 토했을 거라 생각하니 뮤비 한 장면 같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재중 "사람 되게 많았다. 창피했다"라고 민망해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인생84' 캡처]

박서연 기자 lichts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