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스파이크, 안타까워…김부선, "딸 이루안에 마약만 하지 말라고 유언할 정도" 위험성 경고 [MD리뷰]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배우 김부선이 최근 마약 혐의로 입건된 돈 스파이크를 직접 언급했다.

김부선은 지난달 2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마약과 인권에 대하여'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김부선은 "최근 돈 스파이크가 마약으로 구속됐다"며 "제가 엄마가 돌아가시기도 전에 서울서 마약을 했다. 부유층 자제들과 춤추러 갔다가 우연히 히로뽕이라는 무서운 마약을 했다"고 했다.

이어 김부선은 "마약이 그렇게 무섭다. 재산을 다 탕진한다. 자기 건강은 물론이고 영혼을 다치고 재산을 탕진한다"며 "엄마에게 돈을 내놓으라고 했다. 돈을 달라고 하며 서포트해주면 스타가 될 거라고 그런 말을 했다"고 울먹였다.

그는 "마약에 취해있을 때였다. 집에서 밀어주면 나도 잘될 거 같아서 원망하고 소리쳤다"며 "딸한테 유언까지 했다. 대학교 졸업하면 마음껏 연애해도 된다고 했다. 편견없이 모든 사람을 만날 수 있는데 마약만 하지 말라고 했다"고 후회했던 지난날을 돌아봤다.

또한 김부선은 "생각지도 않게 저도 우연히 마약을 했다"라며 "처음 적발됐을때 교도소가 아니라 약을 끊을 수 있도록 병원을 보내줬다면 힘들게 전국에 산을 돌고 세상과 차단하고 고독하게 지내진 않았을텐데 싶더라"라고 했다.

이어 "도취되면 마약을 끊을 수 없다. 완전히 끊는데 6년이 걸렸다"고 힘든 시간을 고백했다.

그는 "돈 스파이크가 내 안에 인격이 4개가 있다고 하더라. 배우들도 다중인격이 있다"라며 "너무 안타깝더라. 오래전이지만 제가 해본 경험으로 말하자면 그때쯤 그만두고 싶은데 자기 의지로 안되니까 오은영 선생님을 찾아 도와달라고 한게 아닐까 싶더라"라고 돈 스파이크를 안타까워했다.

이어 김부선은 "도배가 되더라. 너무 안타까웠다. 연예인은 그렇게 하더라"라며 돈 스파이크의 마약 사건이 이슈가 된 것에 대해 아쉬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사진 = 김부선 유튜브 캡처]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