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쿤, 7000만 원 빌려달라는 우영에게 “사람 죽인 거 아니지?” (‘홍김동전’)

[마이데일리 = 임유리 기자] 닉쿤이 7000만 원을 빌려달라는 우영을 걱정했다.

2일 밤 방송된 KBS2TV 예능 프로그램 ‘홍김동전’에서는 홍진경, 조세호, 우영, 시우민이 각자 지인에게 전화를 해 제한 시간 20분 안에 1억을 모으는 미션에 도전했다.

우영은 같은 그룹 2PM의 멤버인 닉쿤에게 전화를 걸어 “너무 미안한데 다른 게 아니라 내가 지금 돈이 좀 급하다. 혹시 좀 괜찮을까?”라고 물었다.

이에 닉쿤은 바로 얼마가 필요하냐고 물었다. 우영이 “한 5천 정도 돼?”라며 5천만 원이 필요하다고 얘기하자 닉쿤은 이유를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바로 “어디로?”라고 물었다.

그러고는 “너 괜찮아? 무슨 문제 있는 거 아니지?”라며 오히려 우영을 걱정하는 모습을 보여 감동을 자아냈다.

닉쿤의 이런 모습에 우영은 미션 성공을 위해 “문제 있는 건 아닌데 혹시 조금 더 돼?”라며 2천만 원을 추가로 요청했다.

그러자 닉쿤은 “7천? 야 너 사람 죽인 거 아니지?”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이내 닉쿤은 흔쾌히 7000만 원을 우영에게 보내겠다고 대답해 놀라움을 안겼다.

[사진 = KBS2TV ‘홍김동전’ 방송 캡처]

임유리 기자 imyo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