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youtube
47살 디카프리오, 27살 지지 하디드와 “파리 데이트”…호텔서 포착[해외이슈]
22-10-02 06:03
프린트 메일 글씨크게 글씨작게 facebook twitter google cyworld band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할리우드 톱스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47)가 모델 지지 하디드(27)와 파리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9월 30일(현지시간) 연예매체 TMZ에 따르면, 지지 하디드는 파리 패션 위크에서 긴 하루를 보낸 후 현지 시간으로 오후 10시경에 로얄 몽소로 향하면서 미소를 지었다.

거의 3시간이 지난 후, 올블랙 차림의 디카프리오는 새벽 1시쯤 호화로운 호텔을 나서는 것이 목격되었다. 잠시 후 지지 하디드가 뒤를 따랐다.

페이지식스는 “디카프리오가 지지 하디드와 첫 해외여행을 떠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앞서 엔터테인먼트 투나잇은 지난 9월 21일 “레오와 지지가 진짜 사귄다. 그들은 자주 어울렸고, 서로에게 매우 빠져있다”고 보도했다.

소식통은 "그들 사이에 일이 잘 진행되고 있고 둘 다 행복하다"고 전했다.

이들은 9월 초 패션위크 기간 중 뉴욕시에서 어울리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았다.

페이지식스는 “4년간 사귄 오랜 여자친구 카밀라 모로네와 헤어진 디카프리오의 새로운 열애 소식은 팬들에게 충격으로 다가왔다”고 전했다.

디카프리오는 카밀라 모로네가 25살이 되자 헤어졌다. 그는 지금까지 25살 이상의 여성을 사귄 적이 없다. 팬들은 ‘25의 법칙’으로 부르고 있다.

그러나 처음으로 27살 모델 지지 하디드와 사귀면서 법칙이 깨졌다. 게다가 지지 하디드는 그룹 원 디렉션의 제인 말릭과의 사이에서 딸 카이를 낳아 키우고 있다. 현재 카이는 두 살이다. 아이가 있는 여성과 사귀는 것도 처음이다.

한편 지지 하디드는 미국 국적의 모델로, 부동산 개발업자인 아버지와 모델 출신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동생 벨라 하디드, 앤워 하디드 역시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기생충' 봉준호 감독의 팬으로도 유명하다.

[사진 = AFP/BB NEWS]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마이데일리 실시간뉴스
이하늬, 터질 듯한 글래머 여신…출산 6개월만 부기 다 뺐
배우 이하늬(39)가 우월한 몸매를 과시했다. 29일 이하늬는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습니다"라며 사진과 영상을 공유했다. 속옷 광고 촬영 중인 이하늬는 긴웨이브 헤어를 늘어뜨린 채 금빛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하늬는 ...
해외이슈
“브래드 피트 결별” 31살 여배우 “45kg까지 체중 감소, 정말 무서워” 고백[해외이슈](종합)
카녜이 웨스트×킴 카다시안 최종이혼, “매달 2억 6천만원 양육비 지급”[해외이슈](종합)
40살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누드사진을 SNS에 자주 올리는 이유[해외이슈]
‘파친코’ 고담어워즈 작품상 쾌거, 김민하는 수상 불발[해외이슈]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등록일 : 2005년 9월 15일    발행일자 : 2004년 11월 29일    편집인 : 이석희    청소년 보호 책임자 : 김민희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중구 을지로 11길 15, 408호 마이데일리 (수표동, 동화빌딩)(우: 04543)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