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현, 마르보 프로젝트 신곡 '너의 이름' 네모 앨범 발매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내일은 국민 가수’ 김동현과 마르보 프로젝트의 신곡 ‘너의 이름’이 담긴 네모 앨범이 23일 발매된다.

화제의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 가수’에서 준우승을 한 감성 보컬 김동현과 마르보 프로젝트가 함께 한 신곡 ‘너의 이름’은 '힘들 때 내 곁을 지킨 당신에게 감사하고, 당신의 이름을 기억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곡이다. 서정적이면서 듣기 편한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발라드다. 김동현의 감미로운 목소리에 재즈 피아니스트 유영희가 연주하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이 어우러진다.

‘너의 이름’을 작곡, 편곡한 윤혜진은 2022년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 우수 프로젝트 사업화지원 프로젝트에 선정된 창작자로 마르보 프로젝트 전반에 참여하고 있다. 마르보 프로젝트는 오로지 피아노와 아티스트의 목소리로 위로와 공감, 사랑과 감사 등 다양한 메시지를 전하고자 기획됐다. 이번에 발매된 마르보의 네모 앨범에는 김동현이 참여한 ‘너의 이름’ 외에 피아니스트 안소현이 작곡, 연주한 ‘그라데이션’, ‘지나간 여름보다 겨울’과 가수 윤상미가 참여한 ‘바람아’ 그리고 피아니스트 전형진이 연주한 ‘도미노’, ‘찔레꽃’까지 총 일곱 곡이 들어있다.

그 외에 다양한 이미지들과 녹음 현장을 엿볼 수 있는 영상과 김동현의 스페셜 클립도 담겨 있다. 카드형 스마트 앨범인 네모 앨범은 스마트폰에서 음악, 영상, 이미지 등을 이용할 수 있고, 앨범 발매 이후에도 콘텐츠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된다.

[사진 = n.CH 엔터테인먼트, 마르보 레코드, 클래프컴퍼니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