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탈퇴 서운했다"는 서인영에 박정아가 밝힌 이야기 ('돌싱포맨')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걸그룹 쥬얼리 원년 멤버들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 미운 정이 쌓인 멤버를 지목하고 못다 한 속 이야기를 최초로 공개했다.

20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박정아, 서인영, 이지현이 출연했다.

서인영은 박정아를 지목하며 "이런 이야기는 처음하는 것 같다"고 운을 뗐다.

이어 "(정아) 언니가 쥬얼리를 탈퇴한다고 했을 때 그 결정을 존중하면서도 되게 서운했다"고 털어놨다.

서인영은 2010년 박정아를 따라 쥬얼리를 탈퇴했다. 리더였던 박정아는 "그때 압박감이 심했다. 활동을 하면서 내가 이겨낼 수 있는 그런 압박감이 아니라서 그만 하고 싶었다"고 고백했다.

반면 박정아는 이지현을 지목하고 활동 당시 곁을 내주지 않던 이지현에 대한 서운한 감정을 쏟아냈다. 다만 "케케묵은 감정이고 지금은 많이 희석됐다"고 했다.

이를 가만히 듣던 이지현은 "언니 내가 진짜 나쁜 X이다. 언니한테 너무 미안하다. 언니가 내 곁을 바라는 줄 몰랐다. 마이웨이였다. 나밖에 몰랐다"며 사과했다.

2기 멤버 서인영마저 "거리감을 느꼈다"며 공감하자 탁재훈은 "(시간이) 지나고 나니까 불만 투성이네"라고 꼬집어 폭소를 유발했다.

[사진 = SBS 방송 화면]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