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이특, 김희철에 10년 동안 참았다며…" 싸움 공개(내어탈)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3세대 대표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 규현이 멤버 이특과 김희철의 싸움 일화를 공개했다.

4세대 대표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주연은 16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유튜브 채널 십오야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잖아'(이하 '내어탈')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주연은 다인원 그룹으로서의 고민을 털어놨다.

이에 규현은 "이건 내가 잘 알지"라며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간다'는 말이 있듯이 다 '네'만 하다가 이제! 나도 내 의견을 얘기하고!"라고 심히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자 은지원 또한 "우리도 초반부터 근데... 하루도 안 빠지고 싸웠어~"라고 털어놨고, 규현은 "우린 '인천대첩' 뭐... 별의별 게 다 있어~"라고 토로했다.

이를 들은 은지원은 "인천대첩이 뭐야?"라고 물었고, 규현은 "예전에 인천 아시아드 경기장에서 있었던 일이다"라고 운을 뗐다.

규현은 이어 "이특 형이랑 김희철이 형이랑 싸운 거지. 그때 기억나 아직도! '10년이다하...' 10년 동안 참았다고! 특이 형이"라고 당시 이특의 성대모사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잖아'는 손님 앉혀놓고 지들끼리 싸우는 조은사이의 짠하고 찐한 토크 프로그램이다.

[사진 = tvN, 채널 십오야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잖아'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