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美쳤다"…슬기, 생애 첫 솔로 데뷔 이런거였어? 파격 그자체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벌써 파격적이다.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슬기(본명 강슬기·28)가 솔로로 전격 데뷔하는 가운데 13일 0시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슬기의 솔로 앨범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슬기가 데뷔 8년 만에 솔로로 나서는 만큼 어떤 콘셉트를 선보일지 K팝 팬들의 기대감이 높았는데, 이날 베일 벗은 트레일러는 파격 그 자체였다.

손톱을 깎는 장면으로 시작되는 트레일러는 영상은 교복 차림의 슬기 주위로 여학생들이 빙 둘러싼 장면, 숲속에서 허름한 옷을 입고 눈물을 흘리던 슬기가 총을 겨누는 장면, 화염을 뒤로 하고 초조한 발걸음을 옮기는 장면 등 마치 스릴러 영화를 보는 듯한 스케일의 장면들이 잇따라 펼쳐졌다.

1분29초의 짧은 영상에서도 몰입도 높은 장면을 만들어낸 슬기의 연기력 또한 시선을 강탈했다. 아직 본 뮤직비디오가 공개되기 전이라 과연 어떤 내용으로 이뤄진 슬기의 솔로 뮤직비디오일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SM엔터테인먼트는 해당 영상에 '28 Reasons'라는 제목을 붙여 궁금증을 높였다.

슬기도 자신의 티저 사진들을 SNS에 공유했는데, 레드벨벳 멤버들도 댓글로 직접 "하이 술기 사랑하지 않을 수 있는 28가지 이유 대봐…", "강슬기 못하는게 모야 증말" 등의 감탄을 남기며 돈독한 우애를 드러내기도 했다.

[사진 = 슬기 SNS]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