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미니 5집도 '믿고 보는 세계관'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킹덤이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킹덤(훤, 자한, 단, 아서, 무진, 루이, 아이반)은 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5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5. 루이(History Of Kingdom : Part Ⅴ. Louis)'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킹덤은 시크릿 트레일러 영상을 시작으로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 비주얼 필름,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메인 티저,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컴백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8부작으로 구성된 '히스토리 오브 킹덤'은 진정한 왕으로 각성하려는 한 명의 왕과 그를 돕는 각기 다른 시간선에서 온 여섯 왕들의 대서사시를 담은 앨범. 킹덤은 앞서 '비의 왕국', '구름의 왕국', '눈의 왕국', '변화의 왕국'의 이야기를 담은 4장의 앨범을 발매했으며, 이번에는 멤버 루이가 이끄는 왕국을 보여줄 차례다.

매 앨범마다 역대급 스케일의 세계관과 음악, 초대형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동시에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고 있는 킹덤. 최근 새 멤버 훤을 영입한 이들이 이번에는 또 어떤 콘셉트로 글로벌 K팝 팬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인다.

오는 10월 5일 오후 6시 발매.

[사진 = GF엔터테인먼트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