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우' 박은빈 "마지막 방송, 감회 새로워…진심으로 감사" 종영소감 [MD동영상]

'우영우' 박은빈(Park Eunbin) "마지막 방송, 감회 새로워…진심으로 감사" 종영소감 #이상한변호사우영우 #우영우 #박은빈 #종영소감 #Parkeunbin 배우 박은빈이 18일 오후 서울 용산구 용산CGV에서 진행딘 ENA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단체관람 이벤트에 참석해 포토타임과 함께 종영소감을 이야기했다. 이날 박은빈은 "첫 여정이 시작된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오늘이 대망의 마지막 방송이라고 해서 감회가 새롭다"며 "오늘 이렇게 우영우를 사랑해주셨던 분들과 함께 단체관람을 할 수 있어서 기쁜 마음이다. 마지막회를 부디 잘 봐주셨으면 좋겠다. 그동안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했다"라고 종영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우영우가 다양한 사건들을 해결하며 진정한 변호사로 성장하는 대형 로펌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배우 박은빈이 18일 오후 서울 용산구 용산CGV에서 진행딘 ENA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단체관람 이벤트에 참석해 포토타임과 함께 종영소감을 이야기했다.

이날 박은빈은 "첫 여정이 시작된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오늘이 대망의 마지막 방송이라고 해서 감회가 새롭다"며 "오늘 이렇게 우영우를 사랑해주셨던 분들과 함께 단체관람을 할 수 있어서 기쁜 마음이다. 마지막회를 부디 잘 봐주셨으면 좋겠다. 그동안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했다"라고 종영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우영우가 다양한 사건들을 해결하며 진정한 변호사로 성장하는 대형 로펌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다.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