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하얀, 7년 된 가죽 스키니가 맞네…♥임창정 "옛날보다 바지 헐렁해" ('동상이몽2')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가수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이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

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임창정, 서하얀 부부가 이사 준비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임창정, 서하얀 부부는 이사를 위해 옷장 정리에 나섰다. 그러던 중 임창정은 파란색 가죽 바지를 발견하고는 크게 웃음을 터트렸다.

임창정은 "첫 외식하던 날 기억하느냐. 오빠 친구들이랑 있는데 널 불렀다. 너랑 나랑 밥 먹는 첫날이었다. 그때 뭘 입고 왔는지 기억나느냐. 이걸 입고 왔다"며 서하얀과의 7년 전 그날을 회상했다.

그러면서 임창정은 "너 이거 지금도 맞느냐"고 물었다. 서하얀은 "맞지, 맞지. 입어볼까? 요즘에는 안 입어봤다"며 자신 있게 나섰다.

서하얀은 임창정의 요청대로 파란색 가죽 스키니에 하이힐을 착용한 채 등장했다. 7년 전 입던 바지를 완벽하게 소화한 서하얀의 날씬한 몸매가 놀라움을 자아냈다.

임창정은 "오히려 지금 되게 예쁘다. 어떻게 이게 맞느냐. 옛날보다 바지가 오히려 커진 것 같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러자 서하얀은 "좀 과하지 않느냐. 이러고 같이 다니면 안 창피하냐"며 수줍게 물었다.

이에 임창정은 "붙어서는 못 다닐 것 같다"며 "왜냐면 너무 예뻐서 내가 옆에 붙어있으면 내가 너무 너구리 같을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 =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