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B버전이라고?"…BAE173 한결X도하X도현, 'ODYSSEY:DaSH' 콘셉트 포토 추가공개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그룹 BAE173(제이민·한결·유준·무진·준서·영서·도하·빛·도현)이 새 앨범 ‘ODYSSEY:DaSH’ 콘셉트 포토 B 버전을 공개했다.

17일 미니 4집으로 컴백을 앞둔 BAE173이 8일 공식 SNS를 통해 한결, 도하, 도현의 콘셉트 포토 B 버전을 순차적으로 게재하며 글로벌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멤버들은 빈틈없는 비주얼로 분위기를 압도하며 유니크한 매력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액세서리, 고글 등을 이용하며 성숙한 매력을 발산해 국내외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우주를 배경으로 한 다양한 오브제도 등장하며 BAE173이 새롭게 선보일 콘셉트에도 호기심을 더하고 있다.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콘셉트 포토 A 버전을 선보인 BAE173은 콘셉트 포토 B 버전도 추가로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특히 이번 신보 ‘ODYSSEY:DaSH’는 막내 도현이 전 곡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인 만큼 타이틀곡 ‘DasH’를 비롯한 모든 수록곡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 =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