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쿨잭소, 신인 아이돌 단체 'OCJ뉴비스' 패션 포토 공개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원쿨잭소엔터테인먼트가 신인 아이돌 단체 ‘OCJ뉴비스’의 패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8일 원쿨잭소엔터는 공식 SNS를 통해 남자 아이돌 신인단체 ‘OCJ뉴비스’(ONE COOL JACSO NEWBIES / OCJNEWBIES) 13인(렉스, 범수, 리오, 현식, 동빈, 오스틴, 리키, 승대, 다빈, 치빈, 시아이, 도원, 규민)의 패션 프로필 사진을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패션 프로필 사진은 ‘OCJ뉴비스’와 콜라보레이션한 다양한 명품 브랜드의 ‘명품룩’ 패션 착장 콘셉트로 진행됐다. 데뷔 전에 패션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는 것은 이례적이다. 특히 이번 프로필에서 ‘OCJ뉴비스’는 그린, 브라운, 오렌지색 등의 비비드 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의상을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전문 모델 못지않은 다양한 포즈와 표정 연기로 열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촬영 전 멤버들이 포즈 및 표정 모델 수업도 받았다고 한다.

한편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남자 아이돌 신인 육성 시스템 ‘OCJ뉴비스’는 원쿨잭소엔터테인먼트가 진행 중인 대형 남자 아이돌 신인 브랜드. 신인 그룹은 하반기 데뷔를 목표로 하고 있다. 데뷔 두 달 전에 그룹 이름을 공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OCJ뉴비스’는 보컬, 안무, 외국어, 인성 교육 등 체계적인 원쿨잭소엔터테인먼트의 관리를 통해 글로벌한 아이돌 그룹 멤버로 성장하게 된다. 이들은 올해 하반기 16명 이상의 멤버로 이루어진 남자 아이돌 그룹으로 공식 데뷔해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을 하게 된다.

[사진 = 원쿨잭소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