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트' 이정현 "대역 없이 액션, 멍들고 상처 난 줄도 모르고 연기해"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가수 출신 배우 이정현이 영화 '리미트' 속 혼신의 액션 열연에 대해 말했다.

5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선 영화 '리미트'의 언론배급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연출자 이승준 감독과 출연 배우 이정현, 문정희, 진서연, 박명훈, 최덕문, 박경혜 등이 참석했다.

이날 이정현은 "대역 없이 액션신을 소화했다. 산에서 구르는 신은 3일 정도 찍었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 "정말로 내 아이를 찾아야 한다는 감정 연기에 빠져들다 보니까, 다쳐도 다친 걸 모르고 하게 된다. 타박상, 멍드는 건 기본이었다. 몸에 상처가 많이 나긴 했지만 배우라서 그런지 '잘 나왔나?' 하는 생각이 앞서더라. 그게 제일 걱정이었고, 확 빠져들어 연기해서 덜 아팠다. 힘들다기보다 보람되고 즐거웠다"라고 전했다.

'리미트'는 아동 연쇄 유괴사건 피해자 엄마의 대역을 맡은 생활안전과 소속 경찰 소은(이정현)이 사건을 해결하던 도중 의문의 전화를 받으면서 최악의 위기에 빠지게 되는 범죄 스릴러물이다. 오는 31일 개봉 예정.

[사진 = TCO(주)더콘텐츠온, 제이앤씨미디어그룹]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