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비·마마무·악뮤 음악 예능 '테이크원' 론칭…"올 하반기 공개"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넷플릭스 콘텐츠팀 유기환 매니저가 준비 중인 예능 콘텐츠를 소개했다.

12일 서울 중구 커뮤니티하우스 마실에서 넷플릭스 한국 예능 상견례가 열렸다. 행사에는 넷플릭스 콘텐츠팀 유기환 매니저가 참석해 넷플릭스가 걸어온 길과 앞으로의 비전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동안 넷플릭스는 추리 예능의 신세계를 연 '범인은 바로 너!'부터 '백스피릿', '신세계로부터', '먹보와 털보', '셀럽은 회의 중', 한국 넷플릭스 예능 최고 기록을 달성한 '솔로지옥' 등 여러 장르의 예능 콘텐츠를 선보이며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올해 선보일 예능 콘텐츠 라인업도 귀띔했다. 첫 번째는 넷플릭스 한국에서 최초로 시도하는 음악 예능 '테이크 원(TAKE 1)'이다. 성악가 조수미, 가수 임재범, 이정현, 비, 걸그룹 마마무, 남매 듀오 악뮤 등이 출연한다. 유 매니저는 "죽기 전 단 한번의 무대를 한다면 누구를 위해 불러주고 싶느냐는 물음을 바탕으로 기획됐다"라며 올 하반기 공개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코리아 넘버원(Korea No.1)'에 관해선 "대한민국 넘버원으로 불리는 장인을 찾아 기를 나누고 문화를 체험하는 로컬 노동 버라이어티"라고 소개했다.

'피지컬: 100(Physical: 100)'은 국내에서 피지컬에 자신 있는 남녀 100인이 모여 최종 1인을 가리기 위해 경쟁하는 프로그램이다.

데이팅 리얼리티쇼 '솔로지옥 시즌 2'도 베일을 벗는다. 유 매니저는 '솔로지옥 시즌 2' 촬영을 최근 마쳤다며 "더 뜨거운 젊은 남녀의 여름을 느끼도록 편집 작업 중이다. 또 다시 많은 시청자에게 즐거움을 드릴 것"이라고 자신했다.

[사진 = 넷플릭스]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