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 "브레이브걸스 끝나면 내 인생도 끝날 것 같아" 고백 ('빼고파')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빼고파' 브레이브걸스 유정이 미래에 대한 불안감을 털어놨다.

25일 방송된 KBS 2TV '빼고파'에서 하재숙, 배윤정, 고은아, 유정, 김주연, 박문치는 더욱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해 전문가와 심리 상담을 진행했다.

다이어트 9주 차에 돌입한 '빼고파' 6인방은 각자 겪는 심적 스트레스와 체력적 한계를 털어놨다. 특히 고은아는 "정체기다. 초반보다 더디게 빠지고 있다. 열심히 하고 있는데 안 하고 있는 것처럼 보일까봐 부담감이 많다", 박문치는 "머리카락이 빠진다"라고 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이들은 병원을 찾아 스트레스, 우울, 불안 등 다양한 검사를 이어갔다. 그 결과 비교적 스트레스가 낮은 5위는 고은아, 4위는 김주연이었다. 전문가는 3위 배윤정을 놓고 "부교감신경계가 올라가 의욕이 떨어질 수 있다. 몸이 천근만근인 상태이지만 스트레스를 버틸 힘은 있다"라고 말했다.

유정은 우울 점수가 굉장히 높다는 전문가의 진단에 크게 놀랐다. 그러면서 "힘든 것보다 제가 제 시간을 마음대로 사용할 수 없어서 괴리감이 많이 왔다"라며 "아이돌의 수명은 그리 길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혼자의 길을 찾아야 하는데 방법을 모르겠다"라고 고백했다.

또 "브레이브걸스가 끝나면 내 인생도 끝날 것 같고 다시 예전처럼 일이 없을 것 같다. 생각이 엄청 많아진다"라고 알렸다.

[사진 = KBS 2TV 방송 화면]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