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측, 츄 이적설에 강경대응 예고 "선처 없다" [MD동영상]

이달의 소녀 측, 츄 이적설에 강경대응 예고 "선처 없다" (LOONA CHU) 23일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이 최근 츄의 이적설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은 "최근 츄와 관련된 사항은 근거가 없는 내용이다. 당사나 멤버 개인의 입장은 전혀 없음에도 일부 기사에서는 관계자라는 표현으로 팬과 대중들을 혼란스럽게 했다"며 이적 루머를 부인했다. 이어 "사실관계가 확인되지 않은 내용이나 당사와 멤버들의 명예가 훼손되는 일방적인 기사와 댓글 등에 적극 대응하겠다"며 "악의적 확대 해석 및 이를 조장하는 행위나 단순한 의견 표출을 넘어선 악성 게시물, 댓글 등에 대해서도 선처 없는 처벌로 강력하게 대응할 것임을 알려드린다"고 강경 대응을 시사했다. 한편, 츄는 바이포엠스튜디오와 전속계약을 논의 중이라는 보도가 나오면서 소속사 이적설에 휩싸였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23일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이 최근 츄의 이적설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은 "최근 츄와 관련된 사항은 근거가 없는 내용이다. 당사나 멤버 개인의 입장은 전혀 없음에도 일부 기사에서는 관계자라는 표현으로 팬과 대중들을 혼란스럽게 했다"며 이적 루머를 부인했다.

이어 "사실관계가 확인되지 않은 내용이나 당사와 멤버들의 명예가 훼손되는 일방적인 기사와 댓글 등에 적극 대응하겠다"며 "악의적 확대 해석 및 이를 조장하는 행위나 단순한 의견 표출을 넘어선 악성 게시물, 댓글 등에 대해서도 선처 없는 처벌로 강력하게 대응할 것임을 알려드린다"고 강경 대응을 시사했다.

한편, 츄는 바이포엠스튜디오와 전속계약을 논의 중이라는 보도가 나오면서 소속사 이적설에 휩싸였다.

[사진 = 마이데일리 DB]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