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김우빈 "나한테 잡혀가려면? 영화 3번 이상 봐야" 웃음 [MD동영상]

김우빈(Kim Woo bin)에게 잡혀갈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김우빈 #외계+인 #외계인 #제작보고회 #박경림 23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호텔에서 진행된 영화 '외계+인' 1부의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배우 김우빈이 "무슨 죄를 지어야 김우빈에게 잡혀갈 수 있냐"라는 MC 박경림의 질문에 "3번 이상 영화를 보고, 3명 이상에게 영화 홍보를 하면 후보에 오를 수 있다"고 대답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외계+인' 1부는 고려 말 소문 속의 신검을 차지하려는 도사들과 2022년 인간의 몸 속에 수감된 외계인 죄수를 쫓는 이들 사이에 시간의 문이 열리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7월 20일 개봉 예정.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23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호텔에서 진행된 영화 '외계+인' 1부의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배우 김우빈이 "무슨 죄를 지어야 김우빈에게 잡혀갈 수 있냐"라는 MC 박경림의 질문에 "3번 이상 영화를 보고, 3명 이상에게 영화 홍보를 하면 후보에 오를 수 있다"고 대답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외계+인' 1부는 고려 말 소문 속의 신검을 차지하려는 도사들과 2022년 인간의 몸 속에 수감된 외계인 죄수를 쫓는 이들 사이에 시간의 문이 열리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7월 20일 개봉 예정.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