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의 집' 장윤주 "사람보다 돈과의 케미 있어…파트2 기대해 주세요" [MD동영상]

장윤주(Jang Yoon Ju) "사람보다 돈과의 케미 있어…파트2 기대해 주세요" (넷플릭스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22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장윤주가 파트1 에서는 "사람과의 케미보다 돈과의 케미가 더 많다"며 "파트2를 기대해 달라"고 이야기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국판 '종이의 집'은 통일 직전의 한반도를 배경으로 천재적 전략가와 각기 다른 개성 및 능력을 지닌 강도들이 기상천외한 변수에 맞서며 사상 초유의 인질 강도극을 벌이는 과정을 그린다. 6월 24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22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장윤주가 "파트1 에서는 사람과의 케미보다 돈과의 케미가 더 많다"며 "파트2를 기대해 달라"고 이야기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국판 '종이의 집'은 통일 직전의 한반도를 배경으로 천재적 전략가와 각기 다른 개성 및 능력을 지닌 강도들이 기상천외한 변수에 맞서며 사상 초유의 인질 강도극을 벌이는 과정을 그린다. 6월 24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